세종시 워크온 챌린지로 건강과 여민전 동시 챙기기
Last Updated :

세종시 워크온 챌린지, 건강과 지역화폐 혜택 동시에
세종시민을 위한 특별한 걷기 챌린지가 시작됐다. 세종시 보건소가 주관하는 '워크온 20만보 걷기 챌린지'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간 진행된다. 이번 챌린지는 시민들이 건강을 챙기면서 지역화폐인 '여민전'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챌린지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6월 24일부터 6월 30일까지 예약 기간 내에 워크온(WalkOn) 어플을 설치하고, 세종특별자치시 공식 커뮤니티에 가입한 뒤, '[세종] 걸으며 맞이하는 여름' 챌린지에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목표는 두 달 동안 총 20만보를 걷는 것으로, 걸음 수는 어플을 통해 자동 기록된다.
걸음 수 인정과 응모 절차
하루 최대 인정 걸음 수는 8,000보로 제한된다. 예를 들어 하루에 1만보를 걸어도 8천보까지만 인정된다. 목표 달성 후에는 반드시 어플 내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야 추첨 대상이 된다.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여민전 5천원이 지급된다.
참여 조건과 주의사항
- 만 14세 이상 세종시민만 참여 가능하다.
- 1인 1계정만 인정되며, 본인 명의 휴대폰으로 참여해야 한다.
- 워크온 당첨자 정보와 여민전 명의자가 일치해야 한다.
- 여민전 미가입자는 사전에 가입해야 지급이 가능하다.
건강과 여가를 동시에 챙기는 기회
점점 더워지는 여름철, 아침과 저녁 선선한 시간에 걷기를 통해 건강을 관리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는 이번 챌린지는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가족, 친구, 이웃과 함께 참여해 건강과 여민전 혜택을 동시에 누려보는 것을 추천한다.
세종시 보건소 위치
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대첩로 32에 위치한 세종시 보건소는 이번 챌린지를 통해 시민 건강 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세종시 워크온 챌린지로 건강과 여민전 동시 챙기기 | 세종진 : https://sejongzine.com/3677